영화 더 인터뷰 다운로드

아니, 그것은 일어나지 않을거야. 그것은 검지 손가락의 눈에 보이지 않는 움직임을 요구하지만, 제안 된 링크를 클릭의 전망은 무서운. 그리고, 특히 “인터뷰”의 경우 위험. 인터넷에서 – 극장에서 사용할 수없는 영화의 불법 복제 사본을보고 의한 범죄를 저지르려는 사람들은 찾고 이동 – 나쁜 사람은 대기에 누워. 저는 기독교인이기 때문에 신앙에 기반을 둔 영화를 좋아합니다. 이것은 내가 본 대부분의 것과 달랐다. 그것은 정말 구원과 자유 의지와 같은 문제를 다루었다. 그것은 내가 본 것을 생각하고 내 자신의 믿음과 신앙에 적용하게 했다. 요즘 이런 종류의 영화가 필요하다고 느끼기 때문에 이런 영화가 더 많이 오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켄! 자명하게 바람직하지 않은 것 같다 : “인터뷰”의 다운로드를 제공하는 것을 의미 스케치 링크를 클릭하지만 가능성이 방화벽 뒤에 디지털 ne`er-do-wells를 초대 악성 코드를 다운로드. 웹 브라우징의이 종류는 마음에 대한 희미한 아니다.

초기 서지 후, 관심은 리듬의 무언가에 떨어졌다, 크리스마스에 오후 8시 EST에 피크, 많은 사람들이 그렇지 않으면 영화관에 갔을 수도 있을 때. (많음도 그렇게했다.) 봉우리와 계곡은 편안한 4 일 간의 주말의 그림을 그립니다 : 토요일 (12 월 27) 스트리밍이 일찍 시작되었고 관심은 월요일 (12 월 29)절벽에서 떨어졌습니다. 업데이트 : 인터뷰 전체 영화는 유튜브 영화에서 지금 온라인, 구글 플레이와 X 박스 비디오: 여기에 전체 영화에 대한 링크입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지금 온라인. 그러나 기억하십시오 : 하나의 사본. “인터뷰”가 나오기까지는 그게 전부입니다. 기자에게 주어지는 스크리너. 사운드 디자이너에게 주어지는 러프 컷. 이번 주 초 에 로스 앤젤레스에서 아이폰 비디오. 레디토르.

일부 비평가들은 인터뷰가 소파에서 더 낫다고 주장하면서 농담이 “붐비는 극장에서보다 조용하고 산만한 방에 더 잘 착륙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물론, 대부분의 비평가들은 그것을 싫어했습니다.) 이러한 역학은 물론, 시청 습관처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화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인터뷰`는 영화 배급의 진화에 분수령이 될 것이다. PricewaterhouseCoopers는 미국에서 전자 비디오 서비스가 2017년까지 박스오피스보다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프로젝트합니다. 하지만 데르가라베디안에게 “인터뷰”의 성공이 소니 픽처스와 다른 스튜디오가 온라인과 극장에서 더 많은 영화를 동시에 개봉하도록 설득할 수 있는지 물었을 때, 그는 곧 큰 변화가 일어날 것이라고 회의적이었습니다. 이 모델이 이번에 작동한다면, 그는 그것이 출시를 둘러싼 정치적 사건이 “매우 독특한 상황”에 달했기 때문에 아마도 그것이 대체로 될 지 여부는 여전히 불분명하다고 말했다. “제 90세의 어머니는 이 영화를 알고 계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