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intern 다운로드

은퇴한 70세의 미망인 벤(로버트 드 니로역)은 은퇴한 삶에 지루해한다. 그는 온라인 패션 소매 점에서 수석 인턴으로 신청하고 직책을 얻습니다. 이 회사의 창립자는 지칠 줄 없고, 주도적이며, 까다롭고, 역동적인 일중독자인 줄스 오틴(앤 해서웨이)입니다. 벤은 인턴으로 일하지만, 이것은 명목상 역할입니다 – 그녀는 그에게 일을 줄 의도가 없으며 단지 창 드레싱일 뿐입니다. 그러나 벤은 매우 유용하고, 그 보다 더, 지원과 지혜의 원천이 될 것을 증명한다. 언뜻 보기에이 영화는 괜찮은 영화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 시놉시스: 엄마 문제와 너무 많은 기회를 가진 특권 백인 여성은 독창적 인 아이디어에서 사업을 시작 (온라인 옷 쇼핑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원인), 그녀가 너무 성공하고 실제로 은퇴 할 수있는 삶의 시간이 실제로 은퇴 할 수있는 기회를 갖는 것은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언젠가 은퇴를 꿈꾸고 백인을 위해 일하기로 결정하는 세상에서 너무 지루하다고 결정한 오래된 인턴과 부적절한 우정을 시작하면 슬퍼집니다. 그녀의 버릇없는 힙스터 남편이 집에 머무르고 최소한의 양육 책임에 기여하지 않고 자신의 자존심이 너무 나약해서 아내를 성공적인 인간으로 견딜 수 없기 때문에 속임수로 결정하기 때문에 여성은 그녀의 성공에 대한 죄책감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한 달 동안 (또는 어쩌면 2?) 여자가 반 나답게 사과 후 아이 남자 아이의 조각과 함께 유지했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변경되지 않습니다. 죽은 아내와 함께 평생 행복을 누려온 노인은 혼자가 나쁘기 때문에 여자 친구를 얻습니다. 뉴욕 다운타운의 공원에서 태극권 세션으로 끝나는 (어떻게 든?) 백인에게 얼마나 힘든 삶이있는지를 상징하고 때로는 자신을 더 기분 좋게하기 위해 적절한 중국 문화를 해야합니다. 전반적으로,이 영화는 그것에 아무런 물질이 없습니다.

하지만 출연진은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은퇴한 70세의 미망인 벤(로버트 드 니로역)은 은퇴한 삶에 지루해한다. 그는 온라인 패션 소매 점에서 수석 인턴으로 신청하고 직책을 얻습니다. 이 회사의 창립자는 지칠 줄 없고, 주도적이며, 까다롭고, 역동적인 일중독자인 줄스 오틴(앤 해서웨이)입니다. 벤은 인턴으로 일하지만, 이것은 명목상 역할입니다 – 그녀는 그에게 일을 줄 의도가 없으며 단지 창 드레싱일 뿐입니다. 그러나 벤은 매우 유용하고, 그 보다 더, 지원과 지혜의 원천이 될 것을 증명한다. 좋은, 그리고 놀랍게도 그렇게. 나는 노인이 노동력에 다시 합류하고 현대 가제트 및 작업 프로세스와 투쟁하는 방법에 대한 극단적 인 반 구운 코미디를 기대했다. 몇 가지 예가 있지만 영화는 세대 차이에 대한 이야기 이상입니다.

코미디보다 드라마가 많고, 좋은 드라마도 많다. 세대간 지혜의 주제는 나이(또는 피상적인 것)로 사람들을 판단하고 사람들의 재능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다시 시작하고 즐기는 것을 하는 것에 대한 영화이기도 합니다. 또한, 그것은 단순히 좋은 이야기. 로버트 드 니로가 주연을 맡은 솔리드 작품. 그는 나쁜 공연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 역할에 복용에서 과거에 그를 멈추지 않았다 역할과 영화는 잘 자신의 기준 이하. 이것은 이러한 역할이나 영화 중 하나가 아닙니다. 섬세 하 게 연주 하 고 역할에 이상적입니다. 앤 해서웨이에 의해 너무 좋은 작품, 누가 이동 점점 기업가로 매우 설득력. 로버트 드 니로와 앤 해서웨이는 어떻게 처음 만났는가? #TheIntern 스타는 팬의 질문에 대답! #2015 . . 낸시 마이어스의 작가이자 감독인 이곳은 복잡하다, 홀리데이, 그리고 뭔가 고타 포기의 #TheIntern 이번 주 금요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 모든 것을 하려고 하는 여자에 대 한 즐거운 영화. 남편과의 스토리에 대해 실망했습니다. 난 정말 그녀가 에 대해 dallying 후 연석에 그를 걷어 차고 싶었다. 그렇지 않으면 로버트 드니로와 앤 해서웨이는 사랑스럽고 좋은 화학 (친절한) 스크린에 있었다. 대여 할 가치가 있습니다! 리뷰는 스스로 말합니다. 지금 #TheIntern 티켓을 받으세요.